올해 25주년을 맞은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싱가포르 전역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행사다. 쇼핑 명소인 오차드 로드, 마리나 베이, 캄퐁 글램, 센토사에서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우선 매주 지정된 상점과 음식점에서 250싱가포르달러(1싱가포르달러=약 820원)를 사용한 선착순 250명에게 100싱가포르달러 상당 바우처와 각종 상품을 넣은 쇼핑 토트백을 증정한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공식 앱인 고스프리(GoSpree)를 내려받으면 할인, 쇼핑, 식사, 관광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고스프리 행사 직원이나 마스코트를 찾아 옷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전송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고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4만4천 싱가포르달러 상당 쿠폰도 나눠준다. 이 쿠폰으로 250싱가포르달러 상당의 물품을 구매한 선착순 250명에게는 25싱가포르달러 상당 쿠폰을 준다.
마지막으로 매주 250싱가포르달러 이상 사용한 유니언페이 고객 25명에게 250싱가포르달러 상당 쇼핑 바우처를 지급한다.
써린 운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올해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각종 상점, 관광지, 호텔이 참여해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행사로 진행된다"며 "많은 한국인이 쇼핑의 재미를 발견하고 싱가포르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홈페이지(www.visitsingapore.com),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 홈페이지(www.gss.sra.org.sg)에서 확인할 수 있다.